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21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자동차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THE NEW QM6 출시 맞아 500여명 영업본부 소속 임직원 시승행사
등록날짜 [ 2019년06월21일 10시29분 ]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THE NEW QM6 출시를 맞아 500여명의 영업본부 소속 임직원들이 부산공장에 모여 전국의 각 지역 거점까지 약 170대의 THE NEW QM6 LPe 시승차량을 운행하며 업그레이드된 품질 경쟁력을 확인하는 ‘THE NEW QM6 로드쇼20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회 충전으로 534km를 운행할 수 있는 국내 유일 LPG SUV ‘QM6 LPe’의 뛰어난 연비 효율과 가솔린 모델 못지않은 주행성능 및 승차감을 임직원들이 직접 체험해 고객에게 안내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실제 THE NEW QM6 로드쇼에 참여한 임직원 중 서울·경기권 근무자들은 부산에서 출발해 목적지까지 약 450km의 거리를 중간 주유 없이 운행 완료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사진)은 행사 모두 발언을 통해 부산공장을 르노삼성자동차의 근원지라 평하고 부산공장에서 만든 THE NEW QM6와 함께 새롭고 힘차게 다시 시작하자고 임직원들에게 주문했다. 특히 QM6 LPe와 함께 상품성이 더욱 향상된 국내 중형 가솔린 SUV No.1 ‘QM6 GDe’, 최고수준의 품질과 경험을 제공하는 최상위 플래그십 프리미에르THE NEW QM6 삼총사라 명하면서 성공을 자신했다.

이어 도미닉시뇨라 르노삼성자동차 사장은 업그레이드된 THE NEW QM6를 시작으로 상품에 대한 우리의 자신감, 판매 실적, 르노삼성 브랜드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될 것이라고 말하고, “대한민국 대표 중형 SUV로서 모든 고객이 주저함 없이 QM6를 선택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으로 역량을 모아줄 것을 강조했다.

편 이달 18일 공식 출시된 THE NEW QM6는 기존의 가치와 존재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한 QM6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THE NEW QM6는 품질과 사양을 업그레이드한 GDe (가솔린 파워트레인)와 함께 최고급 플래그십 브랜드 프리미에르(PREMIERE), 국내 유일 LPG SUV LPe (LPG 파워트레인)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멀티미디어 및 뒷좌석 리클라이닝 등 편의사양 강화로 패밀리 SUV로서 이미지도 레벨 업 되었다.

이동기 기자

올려 0 내려 0
이동기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개념 대중교통 모빌리티 솔루션 (2019-06-21 10:36:56)
현대차, ‘베뉴(VENUE)’ 24일부터 사전계약 (2019-06-20 10:23:11)
기아차, 하이클래스 소형SUV 셀...
‘2019 전국 교원 자동차 기술 ...
현대차그룹, ‘ASC 변속기술’ ...
대한항공, 클라우드 커맨드센터...
‘THE NEW QM6’ 출시 한달 만...
도로 작업구간 실시간 알리는“...
기후위기시대 환경교육 입법화 ...
베트남항공 고객을 위한 ... flash
현재접속자